2013년 4월 12일 금요일

mecab-ko-lucene-analyzer-0.9.5 배포합니다.

mecab-ko-lucene-analyzer-0.9.5가 나왔습니다.
  • jar 패키지를 mecab-ko-mecab-loader.jar와 mecab-ko-lucene-analyzer.jar로 분리. (mecab-ko-mecab-loader.jar는 JNI 클래스를 포함하므로 System classpath에 위치해야 함)
  • 위의 사항과 관련하여 README.md를 변경
여기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의 버전은 JNI 클래스 패키지가 분리되어있지 않아서, collection을 하나 이상 만들 수 없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꼭 새로운 버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설치 방법도 변경됐으니, https://github.com/eunjeon/mecab-ko-lucene-analyzer/blob/master/README.md를 다시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한글분석기를 찾다가 이용운님의 은전한닢 프로젝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설치를 하고 solr에서 분석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런데 xml파일을 인덱스하는 방법을 몰라 문의를 드립니다. xml한글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올려 주시면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jessicapapa님 안녕하세요. 우선 프로젝트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나는대로 주신 의견 반영하여 글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